Q.어떤 경우 제품의 반품,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가요?

  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    - 상품의 특성상 포장을 개봉하여 라벨이 훼손 되었거나,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
       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    -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었을 경우

        - 제품을 인도받은 후 20일이 경과한 경우 


    Q.쿠폰과 적립금은 주문취소하면 사라지나요?

    전체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환급되며 실 결제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.

    (단, 쿠폰은 유효기간이 남아 있을 경우 재발급됨을 알려드립니다.)

    부분 취소시 상품취소 후 남은 주문금액(결제금액)에 따라 적립금과 쿠폰의 환급 및 사용여부가 결정됩니다.


    Q.적립금으로 제품을 살 수 있나요?

    적립금은 최소 2,000원 이상일 때 결제가 가능합니다. 최대 사용금액은 상품구매 합계액의 80%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Q.적립받은 마일리지는 유효기한이 언제까지인가요?

    발급일로 부터 유효기한 1년입니다. 

    단, 이벤트 참여 후 지급된 마일리지는 이벤트 유의사항에 사용기한이 기재되어 있으며, 

    모든 마일리지는 사용기한 이후 자동소멸되어 복구가 어려우니 빠른 사용 부탁드립니다.


    Q.리뷰작성 시 마일리지 지급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텍스트마일리지는 500원, 포토마일리지는 1000원이며, 사은품은 마일리지 적립 제외대상입니다.

    또한, 포토리뷰 작성 시 해당 제품을 직접 촬영한 사진만 가능하며, 페이지 캡쳐 이미지나, 택배 박스 사진 등은 지급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Q.여러 상품을 구매할 경우 배송지를 별도로 설정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번호 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 가능합니다.

    상품별로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하기를 원하실 경우 각각 구매 하시기를 바랍니다


    Q.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배송은 영업일 기준 오전 9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, 

    출고 후 배송 완료까지는 평균 1~2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.다만, 상품의 특성과 제휴 택배사 상황에 따라 늦어지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Q.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   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Q.주문 후 쿠폰 적용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 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하오니, 재주문을 통해 진행하여 주십시오.

    Q.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상품 변경 시 주문 전체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. 

    주문취소의 경우 1:1문의 게시판 이용 또는 고객센터(02-561-5830)로 문의해 주시거나 직접 주문 취소 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. 

    단, 제품이 발송된 경우 반품만 가능하며, 반품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    Q.주문자 정보나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.

    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 고객센터(02-561-5830)로 연락 주시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  

    단, 출고가 진행되었을 경우는 변경이 어려우며 반송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
    Q.회원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우측 하단에 회원탈퇴를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※ 회원탈퇴 시 유의사항

    -  회원탈퇴시 적립금/할인쿠폰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자동 소멸됩니다.


    Q.회원가입시 나이 제한조건이 있나요?

    14세 미만인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있으며, 회원가입과 구매/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

    Q.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
    로그인 페이지 내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위 방법으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(02-561-5830)로 문의하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Q.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 및 개인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

Customer Center

02-561-5830


평일 오전 10시~ 오후 5시
(점심시간 12시 ~ 1시)
토, 일, 공휴일 휴무

COMPANY
우리이앤엘 ㈜
대표
차기현, 박길수

사업자등록번호 :
134-86-48994 [사업자정보확인]
통신판매업신고 :
제 2021-경기안산-1550호

주소
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로 79 (성곡동) 우리이앤엘(주)

전화 :
02-561-5830
팩스 :
02-561-5775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메일 :
gaeri4u@wooree.co.kr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이지페이에스크로
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